rkkkk 2022. 9. 27. 20:57
반응형


중ㄱ폰 고통 여전히 주네...
ㅠㅠㅜㅠㅜㅜㅜㅜㅜ

한곳에서 3번주문
1 단순변심 가로길이좀 짧고 적응 ㅠ
하필 구매확정 ㅡ반품비 낸다고 하면가능
보내고 다시주문
2.플러스 a급.액정기스
교환아닌.반품 다시구매s급
3.s급 액정기스 다행히 없음 모서리 케이스가려지니까
ㅡㅡㅡㅡ반품도 빨리 배송도 빨리
반품 도착하면 취소 환불 끝


그러나
첫번째 반품 ㅡ두번째주문 취소시킴
기본과 플러스
이것도 온것도 아니고 내가 체크함
직원실수
2개 환불이니까. 나머지 하겠지
설마.

상품평 적을려고 보니
3번째환불과 포인트 차감
첫번째.주문 취소 아닌 멀쩡하게 잘받은
3번째 취소시킴
이것을 한시간 전에 봄
미친거 아님

첫번째 두번째 순서 바꿔서 환불
그때
제대로 봤어야하는데
연속으로 주문 반품 해도 어떻게 이럴수가 있지

반품 제대로 도착했음
첫번째 두번째 한번에 도착도 아니고 나눠서
두번째.주말끝나고
날짜보니 오늘그쪽에 도착
엉뚱하게 세번째 취소시키는 대단하다

환장 열받네

주문과 반품 다음날 도착
세번째 액정에는기스.다행히 없어서 잘사용하고 있는데..이걸 취소하네
보통 구매확정 당일에 바로 하는데
이번계기로 좀 늦게
구매확정후 반품이면 좀 복잡.

세번째는 3일이후 구매확정했는데
왜 취소시키냐고

포인트도 같이 차감되어서 슬프다고

어떻게 반품취소 바뀌는것도 신기하네

다른제품인데..

이 고통 언제까지
.귀찮아서 상품평도 안적는데
이것은 3천포인트

안적고 만다
기분이 너무 짜증.....


내잘못 구매확정후 반품
2번째 주문 액정기스 ㅠ 교환늦을것같아서
반품비 내고 다시주문했더니..
박스에 크게 제품이름도 적어야했나

1번째.2번째
메모지에 주문번호까지 적어다고
주문번호.주문번호.주문번호.
그러나 누가??2번째 취소시키고
멀쩡하게 사용중인 주문  지들마음대로
환불처리 하는
신기하다.짜증난다고...
오전에 안되면 또 문의
직접 체크해야하는

박스에 크게 제품명 적을걸 그랬나
상품평 안적어야지
추천....






반응형